Top Page > 기술 개요

기술 서비스

CPS 개요  

CPS (Cyber Physical Systems, 가상물리시스템) 란

ESE Technology는 CPS(Cyber Physical Systems)의 대상을 공장으로 정의 했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팩토리의 CPS는 공장을 최적운용하는 시스템입니다. 최적운영을 찾기위해서 시뮬레이터가 필요하고, 찾은 방안을 적용할 제어기가 필요합니다.  즉, CPS는 최적운영을 위해 시뮬레이터와 제어기가 용합되는 시스템입니다.

- Cyber에서 최적을 찾아 Physical을 실행하는 시스템

- 시뮬레이션을 활용하여 생산현장을 최적운영 하는 시스템

 

고민해결

CPS 효과

Cyber Factory로 생산 현장의 시행착오 감소

생산현장에는 다양한 문제와 기회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를 경험적 방법으로 시향착오를 겪으면서 해결해 왔습니다. 하지만 현대사회에서는 생산환경이 급변하고 있어 시행착오를 반복하면 경쟁력 확보가 어려원지고 있습니다.

래서 시뮬레이션을 활용하면 Cyber Factory에서 시행착오를 반복하여 실제 생산현장에서의 시행착오를 감소할 수 있습니다. 이때 절약되는 시간과 비용이 경쟁력을 확보 할 수 있는 이익이 됩니다..

CPS 적용시스템

 Cyber Factory 기반으로 Physical Factory를 운영하는 시스템 구현.

시뮬레이션 기반으로 컨트롤러를 구현하여 동일한 플랫폼으로 융합된 CPS 구현  

 - Web Server : 주문정보 등의 입력(ERP, SCM, MES등의 Legacy System)

 - Cyber Simulation : 생산시뮬레이션 S-Prodis

 - Physical Control : 생산 제어Controller S-Prodis(C)

 - OPC-UA Server : 이기종 간의 통신 통합

 - Digital Twin : 장비의 원격 3D Monitoring & Control

 - IoT Server : 생산현장의 환경정보 수집 및 관리

Return Top Page
Copyright(C) 2011 by ESE Technology Co., ltd. All Rights Reserved.